Board

저희 속에 있는 죄악의 쓴 뿌리들을 제거시켜 주소서

조회수 : 350회

이름 : 전체관리자
2021-09-25 21:14:42

우리의 목자가 되셔서 부족함이 없이 인도하시는 하나님. 지난 한주간도 푸른 초장,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영혼을 소생시키기 위하여 저희들을 주의 전으로 부르시고, 이렇게 주님께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또한 감사합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의 길을 걷는 자마다 복이 있다 하신 주님, 이 시간 저희들 주님을 위해 아낌없이 향유를 부은 마리아처럼, 온 맘과 온 몸으로 여호와를 경외하며 찬양 드리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주님 바라고 원하옵기는 저희들에게 회개하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지난 한주간도 저희들의 연약함으로 죄 가운데 빠져 하나님 앞에 합당치 못한 삶을 살았습니다. 이 시간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을 구하오니 주님의 선하심과 주님의 인자하심으로 지난날의 모든 허물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저희 속에 있는 죄악의 쓴 뿌리들을 제거시켜 주시고, 저희들의 마음이 청결하며, 뜻을 허탄한데 두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소유의 욕심과 정욕을 제어하며, 필요를 위해 간구 할 수 있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항상 여호와를 찾는 삶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나라 이 민족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지금 이 나라 이 민족이 매우 힘든 가운데 있습니다. 간절히 원하옵기는 저희들이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가 부족하기 때문임을 깨닫고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을 불쌍히 여겨 주시옵시고 이 땅을 고쳐 주시옵소서. 경제의 위기 속에서도 주님께서 친히 안보하여 주시옵시며, 살기 좋은 나라로 회복되는 기쁨이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우리의 삶을 주관하여 주셔서, 주님의 능력의 팔로 저희를 붙들어 주시기를 원합니다마음의 근심과 곤란에서 끌어내어 주시옵소서. 너무 가난하여 주를 버릴까 하오니 궁핍에서 건져 주시옵소서, 환난을 만난 성도들을 건져 주시옵소서. 질병으로 고통 중에 있는 성도들을 치료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목자 되시는 하나님! 저희 등대교회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로 안위하여 주옵소서. 가난한 이웃들과 외로운 이들에게 소망이 되는 교회가 되기를 간구합니다. 어두워 가는 이 지역 사회 속에서도 우리 등대 교회의 잔이 넘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우리 등대교회 주일학교를 살펴 주시옵소서. 주일학교가 부흥의 물결이 일어나길 원합니다. 우리 학생들이 기도와 말씀으로 늘 하나님과 동행하는 학생들이 되게 하옵시며, 꿈과 비전을 이루는 학생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지도 하시는 강도사님께 성령충만하여 학생들을 옳은 길로 잘 인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는 919일은 전교인 일일 수련회가 있습니다. 저희들 기도로 준비하게 하시고, 오시는 선교사님께도 주님의 한량없는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귀한 목사님 단위에 서게 하시고 귀한 말씀 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선포되는 말씀에 능력과 권세가 있게 하시고 그 말씀에 저희들 힘을 얻게 하시며, 주시는 말씀을 붙들고 한 주간도 세상에서 승리하도록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 이 시간 부족하여 잘 못 구한 것 있으면 제하여 주시고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감사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1년 9월 5일 주일 낮 예배, 한병숙 권사님 기도


댓글 : 0

현재 입력한 글자수 0 / 현재 입력한 글자수 300


이전글 보혜사 성령님의 복으로
다음글 영원무궁토록 저희들의 주인되신 주님께 영광과 찬양을 올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