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신뢰받는 사회가 되게 하소서

조회수 : 14회

이름 : 전체관리자
2021-03-23 19:59:11

자비의 하나님! 온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아버지시며 우리의 구원자 이십니다. 오늘도 한자리에 모여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크신 은혜에 흠뻑 젖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의 예배를 기쁘게 받아 주시옵소서. 하나님 앞에 지은 죄를 자백합니다. 허물 많은 저희들을 주의 보혈로 씻기시고 정결케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힘으로 하나님을 뵐 수 없습니다. 우리의 능력으로 하나님을 만날 수 없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만 주께 나아가오니 이 시간 십자가의 보혈로 덮어주시옵소서.  

권능의 하나님! 우리나라를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세대를 막론하고 이 시대의 사람들이 소망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망의 문을 열어 주시옵소서. 모든 백성들에게 하나님을 기억하지 않는 방만한 삶의 종말이 얼마나 위험한 것인가를 깨닫게 하시고, 주님을 만날 수 있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을 긍휼히 여기사 두려운 마음으로 백성들을 바라보는 정부 되게 하옵소서. 불신임 받는 정치인이 아니라 신뢰와 존경 받는 인물들이 되게 하사 국민에게 인정받는 정부 되게 하옵소서. 불신이 가득한 사회가 아니라 서로 믿고 의지하는 사회가 되게 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생명의 말씀을 전파하는 등대교회가 아버지의 말씀을 전하는 아름다운 입술이 되게 하시고 권능의 발이 되게 하시어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며 교회가 부흥하는 놀라운 표적을 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서요한 목사님! 생명과 같은 축복의 말씀 증거하실 때 그 말씀에 성령님께서 함께 하셔서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말씀이 선포 될 때, 오직 살아계신 하나님 말씀과 영광만이 나타나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목사님 가정에 축복이 흘러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어린이 주일학교를 이끄시는 강도사님께 육체의 건강을 허락하여 주시고 기쁨과 찬양이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가정에 기쁨이 가득하게 하여주시옵소서. 

은혜의 하나님! 곳곳에 섬기며 봉사하는 손길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귀한 손길 위에 축복에 축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의 가족 중에는 아직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죄 가운데 사는 형제자매들 있습니다. 이 시간 저희들이 한 마음으로 기도하오니 저희 성도들의 모든 가족들이 주님을 영접하여 영생을 얻게 하시고 저희들의 가정이 구원의 방주가 되는 놀라운 주님의 은총을 내려 주옵소서. 주님! 지금 이 세상은 밤과 같이 어둡고 험한 세상이오니 저희들이 어둠을 이기고 밝은 빛으로 승리하게 도와주옵소서. 육신의 질병 문제로, 경제적인 문제로, 취업 문제로, 결혼문제로, 사업 문제로, 틀어진 인간관계 문제로, 자녀문제 등으로 기도하는 그 기도에 귀를 기울여주시고 주 뜻 안에서 해결하여주시옵소서. 이 예배를 주님께서 홀로 받아 주시고 저희들에게 한량없는 은혜를 베풀어주시옵소서. 우리의 유일한 길이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2021년 3월 21일 주일 낮 예배 기도문, 신부건 집사님


댓글 : 0

현재 입력한 글자수 0 / 현재 입력한 글자수 300


이전글 신뢰받는 사회가 되게 하소서
다음글 오직 여호와 하나님만이 그 뜻을 이루어지게 하시는 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