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계정
코멘트 작성하려면 SNS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언제나 우리들의 아버지이시며 영원한 주인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크신 권능의 왕중의 왕이신 하나님께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영광스러운 새해 첫 주일의 예배를 드림에 감사와 영광을 올리며 찬양과 찬송을 올립니다. 지난1년을 뒤돌아보게 하시어 불신했던 점과 불순종했던 모든 것을 회계하게 하여 주시옵고 새로운 영으로 거듭나게 하사 앞만 보고 올 한해 주님 주신 달란트를 쏟아 붓게 되는 역사를 내려 주시옵기를 소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날의 모든 과오는 씻겨주시고 새로이 출발하는 저희들의 간구와 기도를 들어 주시어 좌로도 우로도 치우치지 않는 삶속에 하루하루가 역사하심의 은혜로 가득 차게 하여 주시옵소서. 항상 말씀으로 시작하고 기도로 끝이 나는 일상으로 돌아오게 하여 주시어 깨끗한 심령을 간직하는 크리스챤 되게 하여 주시고 사랑으로 주님의 사역을 다할 수 있는 성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부패한 시대에 하나님의 은혜의 통로가 되고 내 가정, 내 직장, 내 교회의 은혜의 통로가 되어 우리의 삶 전체가 그리스도로 끊임없이 새로워지고 회복되게 소원합니다.
전쟁, 기근, 지진 등 끊이지 않고 일어나는 세상의 끝자락에서 복음을 전하며 기도하는 이들의 기도를 들어 주시옵고, 이슬람권과 공산권 등 비기독교지역에서 선교하시는 이들의 안전을 지켜주시고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부족한 것은 채워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또한 이 땅에 복음이 전파되어 수많은 죄인들이 죄사함을 받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돔과 고모라 같이 부패한 세상이 되어 가고 있지만 믿음의 종들이 드리는 기도와 간구를 들어 주시어 대한민국에 사랑과 평화가 지속될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올바른 지도자를 내어 주시어 강대국의 이권에 또다시 지배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고, 사분오열되지 않고 다름을 인정하는 현명하고 지혜로운 저희들 되게 인도 하여 주시옵소서.
이곳에 세우신 주님의 등대교회를 돌아보사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복을 주시고 기도의 향기가 퍼져 나가 많은 성도님들이 찾고 예배하는 곳으로 쓰임받기 원하오니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등대교회 성도님들의 발길을 붙잡아주사 넘어지지 않고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보호하여 주시고 올해에도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도록 용기와 희망을 주시어 힘차게 나아가는 한해 되도록 이끌어 주실 것을 축원합니다.
하늘의 말씀 전하실 서요한 목사님 영육이 강건하게 하여주시고 말씀으로 믿음 더욱 굳게 되는 축복된 예배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사회로 나오는 이땅의 청년들이 있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주님의 자녀들이 새로이 올리는 신년의 각오들이 올 한해 잘 이루어져서 결실을 맺을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어른이 되어 사회의 일원으로써의 사명도 잘 수행하고 말씀에 거하는 이 나라의 건실한 재목이 될 수 있도록 보혜사 성령님의 보호하심과 인도하심을 바라옵니다.
지난1년을 되돌아보며, 더 많이 나누어 줄 수 있었지만 부족했던 사랑, 더 많이 돌아볼 수 있었지만 부족했던 관심, 더 많이 일할 수 있었지만 부족했던 나의 마음을 바라봅니다. 새해에는 이러한 마음과 행동이 조금씩이라도 더 많아지기를 기도 합니다. 포도나무가 아닌 가지인 우리들의 마음을 말씀으로 채워주시어 열매 맺을 수 있도록 구원을 바라오며 주님 안에서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고 또 이루어지는 올 한해 되도록 소원하오며 이모든 말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2024년 1월 7일 주일 낮 예배 김진표 집사님
이전글 | - |
---|---|
다음글 | 저희들의 나침반이 되어 주시고 구원자가 되어 주심에 |
코멘트 작성하려면 SNS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댓글 : 0